채널 총판 운영 정책에 따른 A/S 변경 안내문
13424
  
 

채널 총판 운영 정책에 따른 A/S 변경 안내문

 

Western Digital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 Western Digital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오는 2013 41일부터 채널 총판 운영 정책 변동에 따라 A/S 진행 변경이 있어서 아래와 같이 공지를 드립니다.

 

제목 : A/S 정책 변경

일시 : 2013 41일부터

내용

-       3.5” Desktop 제품 (RED 제외) : 도우정보, 명정보에서 A/S 진행

-       2.5” Mobile 전 제품 : 유프라자에서 A/S 진행

-       CE 제품, 엔터프라이즈 제품, RED 제품, 외장형 제품 : 기존과 동일하게 운영

-       단종된 제품, 구 대리점 제품 : WD RMA 센터 진행

A/S 운영에 변동이 있어서 고객 여러분께 혼선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보다 좋은 제품과 나은 고객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최선을 다하는 Western Digital 이 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Western Digital 국내 총판사로 연락하시면 고맙겠습니다.

 

도우정보 : 02-2120-3415

유프라자 : 02-702-3290

명정보 : 02-3273-9700

컴장수 : 02-715-4345

2013 315

Western Digital Korea

위 안내와 같이 WD 정책변경에 따라 유프라자 수입제품 중 3.5" 데스크탑 제품은 도우정보나 명정보로 서비스가  이관됨을 안내해 드립니다.

대신에 도우정보나 명정보에서  수입한 2.5" 노트북용 제품은 당사에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방문이나 택배 접수전에 서비스 가능여부를 문의 바랍니다.

유프라자에서 교환받으신 제품은 처음 구매제품의 보증기간을 이어갑니다. 남은 기간 동안만 도우나 명정보에서 서비스가 진행 됩니다.

감사합니다.

유프라자 고객지원실 드림